ΛneOK v4 blog

일상의 잡다한 생각과 내용을 글 또는 사진으로 표현하는 일상 블로그입니다.

# Side Menu
  • recentPost

  • popularPost

  • Archive

  • recentComment

Life/Shopping

영국 크라운포드 2인 홈세트 2개 언박싱

2020. 11. 3., AneOK
728x90

거의 1년 전에 산 그릇 세트입니다. 사진 정리 중 발견이 되어 이렇게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 그릇을 찾는다고 모든 쇼핑몰에 들어가 보았네요. 결국 오늘의 집에 있더군요.집사람이 그릇에 관심이 있어서 최근에도 몇 세트 샀지만, 예전의 것이 더 좋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지금은 당근마켓에 팔렸습니다.

일단 위에 사진은 모두 펼쳤을 때 사진이고 밑에는 제목에서의 언박싱 사진입니다.


그릇이라 포장이 꼼꼼했던 기억이 나네요. 움직이지도 못하게 되어 있더군요.


위의 사진처럼 국그릇과 밥그릇 찬기(대, 중, 소), 수저받침대, 수저(젓가락)가 있고 각기 색이 이쁘고 질감이 사기그릇답게 매끈합니다. 또한 두께도 적당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4인 가족으로 생각에 2인 세트 2개를 구매하여 한동안 이 그릇만 사용했습니다. 기존의 그릇도 있지만, 어딘가 창고행이 되었더군요. 한 1년 사용한 것으로 기억하고 1년 정도 사용하니 젓가락은 이제 보기 힘들더군요. ^^

사진에 샤오미 공기 청정기인 미에어도 있네요. ㅎㅎ

2020/01/09 - [괜찮을거야/샀는데괜찮겠어] - 샤오미 미에어3H 언박싱


이상 영국 크라운포드 2인 홈세트 2개 언박싱 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