ΛneOK v4 blog

일상의 잡다한 생각과 내용을 글 또는 사진으로 표현하는 일상 블로그입니다.

# Side Menu
  • recentPost

  • popularPost

  • Archive

  • recentComment

Study/IT_PC

VMware에서 라즈비안 설치하기 (추가)

2019. 8. 1., AneOK
728x90

라즈비안 OS를 설치에서 그래픽 설치 부분을 적으려고 합니다. 저번 포스트에서는 그냥 넘어갔는데 이번에 정리 한번 해 봅니다.

2019/07/30 - [머리아픈것들/공부] - VMware에서 라즈비안 설치하기

라즈비안 OS 설치

Graphical install 실행

영어 버전으로... 한글이 없더군요.

CD 부분은 VMware에서 미리 iso를 넣었기 때문에 빠르게 넘어갑니다. 그 후 LVM설정하라는데 넘어갑니다. ... 다음

하드디스크 부분이네요. 넘어 갑니다.

다음으로... 사실 무슨 말인지 감은 오는데 설명은 못하겠네요. 사실 잘 몰라서...

이렇다는 다시 확인이라 ... 다음으로...

정말 이 부분은 아리송합니다. 그냥 전 yes라고 했습니다.

그냥 yes로 고고...

/dev/sda 선택후 다음으로...

이렇다네요. 다음으로...

중간에 물어보는 것들이 있는데 최대한 스샷했습니다. 기다리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나오는 화면인데 스샷에서와 같이 기다리면 넘어갑니다.

완료된 화면 입니다. 

마무리

800x600 같은데 스샷으로는 딱 맞네요. 저번 포스트에서 넘어갔는데 하나 하나 찍어서 한번 작업해야지 싶어서 올렸습니다. 이 부분도 도움이 되는 분들이 있을 수도 있겠네요. 이상 설치 과정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