ΛneOK v4 blog

일상의 잡다한 생각과 내용을 글 또는 사진으로 표현하는 일상 블로그입니다.

# Side Menu
  • recentPost

  • popularPost

  • Archive

  • recentComment

Document

[백업] SHS-5120 디지털도어록 초기화/비밀번호 등록/ 키태그 등록 퀵 메뉴얼

2020. 12. 7., AneOK
728x90

이시아폴리스2차에 있는 디지털도어록의 메뉴얼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전화로 문의하시는 부분입니다. 이 아파트의 모델이 SHS-5120FAK/NK로 고객센터에 연락하니 단종된 물품으로 메뉴얼이 없다고 해서 이메일로 보내 달라고 했습니다. 한참을 찾았네요.

전면 사진은 잘못 나와서 이것으로 대체합니다. 위의 사진은 H520 그림 입니다. 다른 점은 512에는 후면에 RF Pack 커버가 있습니다. 그것 말고는 명칭은 같습니다.

파일 설명

밑의 그림과 파일은 사람들이 많이 물어보는 것을 적은 것이지 전체 메뉴얼을 적을 것은 아닙니다. 또한, 메뉴얼에 있는 부분을 옮기고 나름 현장에 필요한데 메뉴얼에 없는 부분도 추가하였습니다. 이 모델이 아니 제품은 다소 틀릴 수도 있습니다.

위의 한글 파일을 사진 파일로 만든 것입니다.  화질이 그리 좋지 못하니 양해 부탁합니다.

밑에 원본 파일을 다운로드 할수 있고 이메일로 받은 메뉴얼도 같이 다운할수 있게 해 놓았습니다. 잘 보시고 따라 하시면 됩니다.

5120XAK.pdf
디지털도어록.hwp
디지털도어록.pdf


많은 분들이 이 도어록 비밀번호가 입력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현장 가보면 4자리 입력하고 않된다고 합니다. 이 기기는 5~12자리입니다. 또는 중간에 #을 넣는 경우도 있는데 이 기기는 숫자만 해야 합니다. 또, 비밀번호 입력하려면 번호가 보여지지 않는다고 하시는데 이 때에는 건전지를 교환 후 비밀번호 등록을 해야 합니다.

즉) 비밀번호 : 5~12자리(숫자만) + [*]

마무리

사실 건전지 커버에 다 적혀 있습니다. 하지만 작은 글씨라서 저도 잘 봐야 보이더군요. 그리고 현관이 다소 어두운 관계로 밝은 곳에 와야지 보이니 쉬운 부분인데도 할 때마다 봐야 알게 되더군요.


2017. 12. 13. 21:21 v3 Blog - 글 백업

728x90